베트남 여행사, 러시아 관광객 중단

마지막 러시아 관광객 300명이 목요일 남부 해안 지방의 칸화(Khanh Hoa)에 있는 깜란(Cam Ranh)시를 떠났다.

More articles

칸화(Khanh Hoa)에 본사를 둔 아넥스 베트남 여행사(Anex Vietnam)는 러시아 관광객을 베트남으로 데려오는 가장 큰 회사로 베트남에서 고객을 받는 것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아넥스 베트남의 부이 꾸옥 다이(Bui Quoc Dai) 부이사은 러시아 정부가 미국과 일부 유럽 국가의 제재에 따라 베트남을 오가는 항공편을 제한할 것을 러시아 정부에 경고한 후 내린 결정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오늘 깜란(Cam Ranh)에서 마지막 300명의 고객을 귀국시키기 위해 러시아에서 비행기를 전세 냈다.”라고 다이 부이사가 말했다. “최소한 3월 28일 러시아행 항공편이 다시 연결되는 시점까지 러시아 고객을 위한 여행을 중단할 것이다.”

다이 부이사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한 2월 말 이후 러시아 고객 수가 급격히 감소했다고 덧붙였다.

“지난 12월 코로나19 백신 여권을 소지한 러시아인을 받기 시작한 이후 거의 6,000명의 러시아인 관광객을 받았지만 전세 항공편을 채우지 못해 손실을 입었다.”

앞서 러시아 연방 항공운송청은 외국 파트너와 임대 계약을 체결한 해외 항공기를 등록한 모든 러시아 항공사에 대해 3월 6일부터 러시아에서 해외 목적지로 가는 항공편을 중단하고, 3월 8일에는 외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중단할 것을 권고했다. 이 조치는 비행기가 해외에서 억류되거나 나포될 위험이 높다는 것이다.

러시아와 동유럽 국가를 전문으로 하는 베트남 여행사들도 러시아 루블의 평가절하가 향후 인바운드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우려를 표명했다.

2021년 11월 초부터 2022년 2월 20일까지 이 지역은 러시아,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에서 온 10,000명 이상의 국제 관광객과 함께 48편의 항공편을 받았다. 이는 베트남에 백신 여권을 소지한 총 국제 관광객 수의 약 90%를 차지한다. .


출처: vietnamnet

- Advertisement -spot_img

Latest

http://qr.kakao.com/talk/kAx4d9raMLRS0JI.p4CjrKr_n8k-